다녀온 맛집 기록

돈가스는 언제나 옳다 홍익돈까스

부지런냠 2024. 12. 16. 14:02

올해 생겼다는 홍익돈까스 송탄점.

주말 느즈막히 점심을 해결하러 갔다.

돈까스를 좋아해서 많이 먹으러 다니는데 홍익돈까스는 처음!

 

 

늦게 갔다 생각했는데 대기가 조금 있었다.

주변에 큰 교회가 있어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것 같았다. 2시 정도 갔으니 

1시 정도면 대기가 꽤 있을 것 같다.

* 브레이크 타임이 2시 반 부터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2시 반 부터 키오스크도 안됨. 

 

 

사람이 많으니 어쩔 수 없지. 배고팠는데 10여 분 기다리게 되었다.

모듬까스를 시켰다. 생선까스가 생각보다 안 비리고 맛있었다. 소스도 적당히 새콤달달해서 잘 어울림.

등심은 조금 퍽퍽했고 부드러운 안심까스가 역시 더 맜있었다.

 

하지만 아쉬운 점은 밥이 말랐는지 거의 생쌀을 씹는 느낌이었다는 거.ㅠㅠ

그래도 돈까스에는 질은 밥 보다는 나은 것 같지만 조금 개선되길 바라는 마음이다. 

여러가지 돈까스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다.

그런데 다음에는 기본 메뉴인 홍익돈까스를 먹어봐야 겠다.

사람들이 제일 많이 시키는 메뉴도 기본 돈까스인 것 같았다. 주변에 다들 그것만 시키는 듯 했음.

 

같이 시킨 메뉴는 해물스파게티.

소스가 넉넉해서 좋았고 마늘과 양파가 많이 있어서 괜찮았다.

해물 양은 적어서 아쉬웠지만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주어 

같이 먹기에 음식 궁합이 좋았다. 둘이서 같이 먹는다면 이런 조합도 추천~

왠지 소화도 잘 되는 느낌었다.

그치만 작은 바지락은 말린 바지락인지? 작은 녀석이 비린향이 쎄더라.

음..이것만 아니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피클은 당근도 있어 씹는 식감이 좋았다. 이것 역시 돈까스랑도 궁합이 좋음.

메뉴는 안 남기고 맛있게 잘 먹었다.

https://place.map.kakao.com/m/15185212

 

홍익돈까스 송탄점

경기 평택시 추담로 13 1층 (이충동 131-11)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