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가 먹고싶어 찾아간 곳.
안쪽에 있어서 못봤나 요 근처에 맛집이 많아 몇 번 들렀는데 처음 본 집.
https://maps.app.goo.gl/2ApAScbQKNNQynxo7
야호만두 · 경기도 평택시 죽백2길 17
★★★★★ · 음식점
www.google.com

영업시간
일요일 휴무/ 11:00 ~ 21:00 (19:30 라스트 오더)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차 공간은 가게 앞에 있다.
생긴지 얼마 안 되어 가게 내부가 깔끔하였다.
착한 가격. 1인 1주문 필수~
\

맛있게 드시는 방법을 참고하여 먹으면 된다.
사실 저걸 나중에 봤는데 샤브샤브 많이 먹으니깐 뭐^^
만두는 안내대로 살짝 데워서 먹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오래 끓이면 터지기 때문에~

예쁘게 나온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고기는 소가 실했고 김치는 매운 편이었다.
내 입맛에는 김치가 더 맛있었다. 고기만두는 고기양이 많아,
고기를 좋아하는 분은 좋아할 듯. 나는 야채가 조금 더 들었음 좋았겠다 싶었다^^

샤브샤브 고기는 질기지 않아서 좋았고.
무엇보다 육수가 건강하고 시원한 느낌이라 좋았다.
채소와 다시마 육수 같았음.

샤브샤브 채소들과 버섯이 신선하다.

만두 소가 실해서 만두만으로 배가 불렀다.
칼국수를 못먹은 것이 매우 아쉬웠다~ 요즘 식단중이라 양심상 못먹음.ㅠ
육수가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 올 때는 메밀국수를 먹어보기로 했다.
건강한 맛일 것 같구 메밀이니 다이어터도 안심이다.
다가오는 계절이 여름이라 메밀과도 찰떡! 날 더워지면 또 갈게요😆
'다녀온 맛집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안성 맛있는 김밥집 동네맛집 (5) | 2025.08.25 |
|---|---|
| [안성] 맛있는 옛날 통닭 공도 닭집 (3) | 2025.08.06 |
| 깔끔한 돼지 국밥 명백집 (0) | 2025.04.10 |
| 달토끼짬뽕 알짬뽕 솔직후기 (0) | 2025.04.04 |
| 평택 고덕에 새로 생긴 뜨돈 (0) | 2025.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