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만한 장소

원주 반계리 1500년 된 은행나무

부지런냠 2025. 11. 18. 17:44

 

 

은행나무 명소로 유명한

강원도 원주 반계리 은행나무.

 

 

날씨가 추워진다길래 더 늦으면 안될 것같아

지난 주말에 다녀왔다.

온통 황금색으로 아름답게 물든 은행나무를 보고 왔다.

지금 실시간 영상을 보니 잎이 거의 떨어진 상태.ㅠㅠ 

 

 

실제로 봐야 크기가 실감이 날 것이다.

진짜 크고 멋져서 보는 내내 감탄을 했다.

신비로운 다른 세상같아서 나무에 얽힌 전설도 많다.

나이는 1500년 정도 추정한다고 한다.

 

 

 

 

나무를 한바퀴 돌면서 감상했는데

어느 방면에서 봐도 아름다웠다.

다들 인생사진 찍는다고 바쁜데 우리는

사진찍히는 걸 싫어하니 조금 아쉬웠다.ㅎㅎ

얼른 사진 트라우마를 벗어나고 싶다.;

 

 

크기도 큰데 어쩜 그리 잎이 풍성한지.

노랗다못해 황금빛으로 빛나는 커다란 나무를

계속 바라보니 경이로웠다. 

앞으로 좋은 일이 있을 것 같은 왠지모를 기분도 느껴졌다.💛

 

 

사람이 많이 모이니 옆에는 작은 장터도 열렸다.

조용한 마을에 이 공간만큼은 축제 분위기.

마을에 활력이 느껴져서 이런 명소가 있는 건 

자랑할 만한 일이고 마을 분들이 부럽기도 했다.^^

마을에서도 나무를 잘 관리하고 있는듯.

 

 

정말 인상적인 나무.

기회가 된다면 이맘때 매년 방문하고 싶다.

 

'가볼만한 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진 가을에 가볼만한 곳 신리 성지  (0) 2025.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