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대표 베이커리 카페 #빵과당신
진짜 명장이 있는 베이커리이다. 그래서 당연 빵이 맛있고 가격도 착해, 애정하는 카페🧡
평택에 두 지점이 있는데, 그 중에서 송탄점은 최근에 오픈하여 넓은 주차장을 갖고있다.
건물 외부도 내부도 아주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이다.
https://place.map.kakao.com/2015030524
빵과당신 송탄점
경기 평택시 추담로 39 1,2층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08:00 ~ 21:00 매일

이날은 건강통말빵과 베이글, 소보루빵, 마들렌 등을 구매했다.
요거트 종류가 많이 있고 인기제품이길래 궁금해서
딸기 요거트도 하나 샀다.
매장에서 먹어도 좋지만 배가 불렀기에 집으로 포장해와서
간식시간이 되었을 때 먹어보았다.

오~ 생각보다 넘 맛있게 먹었던 딸기 요거트!
뚜껑이랑 병 디자인이 너무 귀엽자나^^ 딸기니까 상큼하고 적당히 달달한
맛이 좋았음. 요거트도 신선한 맛이었고. 우유 향때문에 잘 못드시는 분들이
드시기에도 좋을 것 같았다.

통밀깜빠뉴였나? 기억이 잘 안나지만 건강빵 코너에 있던 빵.
부들부들 촉촉하고 고소한 견과의 맛이 아주 맛있었다.
건강빵 특유의 텁텁함이 싫으신 분들도 도전하기 좋을 듯~
통밀이니 건강에도 좋고. 마음에 들어서 담에 방문할 때 재구매 할 예정.


소보로는 원래 구매할 생각이 아니었는데 이때
갓 나온 듯 하여 홀린 듯이 집었다.ㅋㅋㅋ 집어온 남편이 칭찬해~
갓 나와서 우유랑 먹으니 굿 굿!
베이글이었나 건강빵이었나 생크림 증정해준다길래 멍이득~
통에 가득 들어있어서 충분히 발라먹고도 남았다.
베이글은 가벼운 재질. 나는 맘에 들었는데 쫀쫀한 베이글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안 맞을 수도~


사진엔 없지만 마들렌도 먹었는데 느끼하지 않고 넘 달지 않아서
간식으로 한 두개씩 집어먹기 딱이었다. 마들렌도 담에 재구매 예정.
여기 케익류도 맛있어요.
가족들 생파에 케익 사갔었는데 반응 좋았음.🍰
빵 맛은 전체적으로 과하지 않고 담백한 편. 기본에 충실.
토핑이 많고 자극적인 맛, 강한 단 맛을 좋아하는 분들 보다는
건강한 맛을 즐기는 분들이 좋아할 빵집인 것 같다.
글 쓰다보니 빵이 또 땡긴다.
요즘 식단중이라 빵을 자제하고 있는데, 1주 정도 있다가 빵 사러 가봐야겠다.
'카페 티타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평택 고덕 베트남 커피 그대로! 콩카페 (1) | 2026.01.06 |
|---|---|
| 정원이 넓고 멋진 평택 투썸플레이스 석정점 (1) | 2025.06.04 |
| 평택 대형온실 카페 타임슬라이스 (2) | 2025.04.22 |
| 제주 산방산 용머리해안 뷰맛집 카페 커피스케치 (0) | 2025.03.01 |
| 브런치, 샌드위치 맛집 그랜마스 (1) | 2025.02.25 |